• 로고

시그니처교정치과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그니처 댓글 0건 조회 6,432회

본문

 0bf17a2d37f2eff1b5e6b526de7f9fc7_1582773696_727.jpg 



 안녕하세요~


 시그니처교정치과 원장 김남준입니다.


 많은 분들이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전파로 인해 혼란스럽고 걱정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희 치과 환자분들도 걱정스러운 마음에 병원은 괜찮은지 연락도 주시고, 약속을 변경하시는 분들도 종종 계십니다.


 워낙 빠른 속도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퍼지고 있는 상황이라, 저희 시그니처교정치과에서도 마음 놓을 수만은 없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저희 시그니처교정치과는 이미 1월 말부터 병원 시설 및 기구에 대한 위생 및 소독을 강화하고


 손소독제, 마스크를 제공하며 안내문을 비치하는 등 혹시 모르는 바이러스의 전파에 최대한 대비하여 왔으나


 현재는 확진자 수의 증가와 전파 속도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어


 더욱더 긴장하며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예방에 힘쓰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 치과에서 진행하고 있는 예방 조치는



- 전 직원 방역 마스크 착용 

- 입구에 안내문 게시와 손소독제, 마스크 제공

- 병원 시설 및 기구에 대한 위생 및 소독 철저(환자 1인 진료 후 체어와 주변에 소독제 살포)

- 아침 회의 시 직원들의 코로나19 증상 체크(발열, 기침 등)

- 덴트웹 전자 차트 시스템을 통한 최근 해외방문 이력 환자 확인

- 환자 내원 시 발열, 기침 등 코로나19 바이러스 증상 체크

- 환자 진료 시 전 직원 face shield 착용(안면 보호 장구)


 입니다.

 

 감염병의 예방에 안심은 없습니다..최대한 보수적으로, 지나치다 싶을 정도로 예방에 힘써야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개개인의 위생 관리입니다

 

 사람 많은 곳에 모이지 않고, 손씻기 등 바이러스 예방 수칙에 더욱더 철저하게 힘써야 할 시기입니다.

 


 많은 분들이 혼란스러운 시기에 치과 방문이 염려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희 시그니처교정치과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해 힘쓰고 있음을 믿어주시기 바랍니다.

 


 모두가 여러모로 힘든 시기입니다..


 다같이 힘을 합쳐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퇴치되는 그날까지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치과교정과 전문의
김남준 대표원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시그니처치과교정과치과의원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동구 올림픽로 660, 3층 301호(천호동, 천호엘크루주상복합) / 대표 : 김남준 / 사업자번호 : 567-91-00802

Copyright(c) Signature Dental. All rights reserved.